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민정, 오연서 기싸움.. 사실 "연예계서 흔해" (+ 이소라, 고소영, 김남주, 한효주)

by jhulia4 2022. 10. 13.
반응형

이민정_오연서_기싸움

여배우들간의 기싸움은 사실 연예계에서 흔하다고 합니다. 2016년 당시 방영했던 '돌아와요 아저씨'에 출여한 여배우 중 김민정과 오연서의 기싸움이 다시금 회자되면서 고소영과 이소라의 기싸움도 다시한번 재조명이 되고 있습니다.

 

오연서-이민정의 치열한 기싸움

지난 2016년, 드라마 '돌아와요 아저씨'는 엄청난 배우 라인업으로 많은 화제가 된 바 있습니다.

'돌아와요 아저씨' 는 SBS에서 방영했던 16부작의 드라마로, 죽음에서 잠깐이라도 다시 돌아온다는 전제하에 역송체험을 하게 되는 두 남녀의 모습을 그리고 있습니다.

해당 드라마에는 이하늬, 이민정, 오연서, 정지훈, 김수로 등 다수의 이름있는 배우들이 출연하는데, 이들 사이에서 정말 유치한 갈등이 있었다는 소식입니다.

돌아와요_아저씨_여배우


해당 사건의 주인공은 배우 오연서와 이민정입니다.

그들은 당시 보도자료에 나가는 이름 순서에 서로 자신의 이름이 먼저 나와야 한다며 유치한 싸움을 벌인 바 있습니다.

돌아와요_아저씨_출연진


초기의 드라마 관련 보도 자료에는 “정지훈, 오연서, 김수로, 이민정, 이하늬” 순으로 이름이 기재되기로 결정이 난 상태였습니다.

하지만 당시 이민정이 "내가 오연서보다 이름이 앞에 있어야 한다"라며 주장을 내세우면서, 제작진은 "이민정, 오연서" 순으로 바꿨입니다.

이에 이번엔 오연서가 이름의 순서에 대해서 따지게됬입니다.

결국 제작진들은 가장 나이가 많은 남자 조연배우를 시작으로 나이순으로 이름을 기재하게 됬다는 후문입니다.

이민정_방송_사진_기싸움


그 뒤로 이 둘은 '한밤의 TV연예'프로그램에 드라마 홍보차 출연을 했는데, 당시 오연서가 눈치없는 말들을 많이 해 이민정을 정색하게 했습니다.

드라마 홍보차 나온 SBS 예능 프로그램 ‘한밤의 TV연예’에서 오연서와 이민정에게 “정지훈의 몸매를 실제로 보니 어땠냐”는 질문이 나왔었습니다.

하지만 오연서가 “가슴이 빡! 복근이 빡!”이라는 답변을 내놓자, 이민정은 차가운 미소를 내보냈습니다.

이민정의 이러한 행동에 누리꾼들은 오연서가 눈치가 없기 때문이라고 의견을 내보낸 바 있습니다.

당시 누리꾼들은 "뭐 이렇게 치졸한걸로 싸우는지...", "주연 먼저 나오는게 맞지않나", "이게 그렇게 중요한 건가?" 등의 반응을 보인 바 있습니다.

 

여배우들의 거친 기싸움

실제로 이런 여배우들의 기싸움은 흔히 있는 일이라고 합니다.

해피투게더_전혜빈_박주미_기싸움_설명

예전에 해피투게더에 출연한 전혜빈과 박주미는 여배우들 간의 신경전이 자주 있는 일이라고 고백하기도 했습니다.

먼저, 박주미는 "여배우들이 촬영장에서도 의상 때문에 신경전을 많이 벌인다", "시상식이 있으면 좋은 드레스를 입기 위해 몇달전부터 미리 킵 해놓는 경우도 많다"라고 발언을 했습니다.

이에, 전혜빈은 스타일리스트가 알아서 했을 뿐 자신은 전혀 의상에 대해 신경쓰지 않는다고 했지만 유재석은 "아까 화장실에서 스타일리스트 분이랑 계속 얘기하시는거 봤는데요?"라고 밝혀 주변을 폭소케 했습니다.

전혜빈_여배우_기싸움_설명

절친 스타 사이에서도 신경전은 존재했습니다. 이소라는 KBS '해피투게더' 에서 고소영과 신경전을 벌였던 사실을 폭로한 적 있습니다.

이소라와 고소영은 드라마에서 만나 20년 넘게 친분을 유지하고 있는 사입니다.

누구보다 친한 사이지만, 처음에는 치열한 기싸움을 펼쳤다고 합니다.

유명한_일화_고소영_이소라_기싸움


이소라는 매장 직원이 “’고소영 씨가 사 갔어요’라고 말해주면 그 옷은 바로 탈락이었다”면서 “어느 날 엘리베이터에 함께 탔는데 같은 선글라스를 끼고 있길래 빼버렸다”라고 말해 폭소를 일으켰습니다.

이어 이소라는 “밀렸다”라며 패배를 인정해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습니다.

'역대급 기싸움'으로 기억되는 사건도 있습니다. ‘2010 MBC 연기대상’에서 김남주와 한효주가 벌였던 신경전입니다.

김남주_한효주_방송중_기싸움


당시, 김남주와 한효주는 각각 MBC <내조의 여왕>과 MBC <동이>로 대상 공동 수상을 하는 영광을 안았습니다. 문제는 수상 소감 때였습니다.

한효주와 김남주는 서로 클로징 멘트를 차지하려는 듯 상대의 멘트가 끝나면 번갈아 가며 계속 말을 이어나갔습니다.

결국 한효주가 “끝으로 팬분들에게도 감사하다는 말 전해드린다”라며 마무리해 선후배 간의 신경전으로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김남주_시상_당시사진


심지어 아역배우 출신인 김새론도 시상식이 있는 날이면 아역배우들끼리 드레스 신경전을 많이 벌인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

치열하게 경쟁해서 이기지 않으면 살아남기 어려운 배우의 세계이기에 이러한 일들이 자주 일어난다는게 누리꾼들의 의견입니다.


 

"소개팅 얘기에 전부인으로 맞불" 임창정♥서하얀 살벌한 부부전쟁

서하얀이 SBS FiL '뷰티풀' 의 MC를 맡게 되었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과거 동상이몽2에서 임창정과의 신경전을 벌였던 사실이 재조명됐다. 당시, 임창정은 제주도에서 서하얀과 같이 추억을 떠올

www.gynews.kr

 

“결혼의 정석” 공효진♥케빈오 웨딩링 커플시계는 바로 '이' 브랜드?(+가격)

얼마 전 손담비 손절설로 구설수에 올랐던 배우 공효진이 케빈오와의 뉴욕 결혼식을 마친 후 근황을 전했다.13일 공효진의 인스타그램에는 "JUST MARRIED(방금 결혼했어요)"라는 문구와 함께 사진

www.gynews.kr

 

“인생 망했네” 53억 배상해야되는 강지환 사건 근황

배우 강지환이 스태프 성폭행 사건으로 드라마 하차를 한 것에 대해 법원이 53억 원을 지급하라는 판결을 내렸다. 사건진실이 제대로 밝혀지지 않은 가운데 강지환 측에서 어떤 행보를 보일지

www.gynews.kr

 

도박으로는 부족. 음주로 두 번 체포 된 신혜성, 도덕성 논란

유명 그룹 가수 '신화'의 신혜성(43·정필교)이 또다시 반복된 음주운전 사건에 연루됐다. 해당 소속사는 신혜성의 음주운전 사실에 대하여 인정하는 입장문을 발표했고, 과거 저질렀던 음주운전

www.gynews.kr

 

"송중기로는 부족했나" 40대 접어든 송혜교 또 다시 열애설

배우 송혜교와 장기용의 열애설이 누리꾼들 사이에서 또 다시 화제가 되고 있다. SBS 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에서 같이 출연하여 호흡을 맞춘 두 사람. 그들의 과거 SNS 논란과 촬영현

www.gynews.kr

 

"노브라 페미 아나운서" 임현주 다니엘 튜더와 결혼 발표...곽정은은?

페미니스트 아나운서로 이름을 알린 임현주와 작가 다니엘 튜더가 인스타그램을 통해 결혼 근황을 전한 가운데 곽정은과 교제했던 사실이 재조명 되고 있다.임현주는 13일 자신의 SNS를 통해 웨

www.gynews.kr

 

반응형